닫기
인터넷 실시간 방송교회밴드

게시판

게시판

등업게시판

예배안내

11:00~12:30주일예배

10:00~10:40주일오전성경공부

14:00~15:15주일오후성경공부

11:00~12:30주일 중/고등부 예배

19:30~21:00수요예배

등업게시판

2016.07.01 19:55

진실을 외면하지 말아주세요

조회 수 18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십니까?
저는 평범한 가정주부이고 두 아이의 엄마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게 된 이유는 단지 신천지 교회에 다닌다는 이유 하나로 여러 가지 편견과 오해 속에 종교의 자유가 있는 대한민국에서 종교의 자유를 누리지 못하고 살고 있기에 답답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다니고 있는 신천지교회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에 소속되어 있지 않는다는 이유로 CBS와 한기총은 신천지교회를 반국가, 반사회 집단으로 매도하며 사실이 아닌 말들로 저희를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저는 장로교에 소속되어 하나님을 믿고 신앙하였지만 말씀은 없고 천국으로 인도할 주의 종 교회목사님의 부패와 교인들의 편파적 신앙으로 인해 회의를 느껴 신앙의 갈림길에 방황하던 때에 신천지교회 말씀으로 인도함을 받고 참다운 신앙생활을 한지 10년이 넘었습니다.
참 진리가 있고 부정부패가 없는 하나님의 말씀의 뜻대로 살고자 신앙하고 있는 신천지교회에서 신앙한지 10년이 넘었지만 한기총과 CBS가 보도하고 있는 가정파괴, 반사회적 행위 등 이런 일은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오히려 그들이 한기총이 인정하지 않는 교단에 다닌다는 이유로 강제개종목자를 동원하여 강제개종교육을 시켜 가정파탄이 되게 하고 오히려 가정불화를 조장하는 일들을 자행하고 있습니다. 

이런 잘못된 오해와 편견, 소문 속에 아무 잘못도 없는 저희들이 가족과 갈등 속에 있고 학교에 잘 다니는 아이들도 혹시나 친구나 선생님이 신천지교회에 다니는 것을 알게 될까봐 불안해하고 있습니다. 종교의 자유가 있는 대한민국에서 왜 이런 입장이 되어야 합니까?
한기총과 CBS의 잘못된 보도로 인해 피해 받고 있는 억울한 입장이 되었기에 이 억울함을 전하고자 이 글을 씁니다.

부디 외면하지 마시고 이 땅의 정의를 바로 세우는 초석이 되어 주시고 신천지교회를 거짓정보로 왜곡하는 저들의 실체를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해당 내용과 신천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통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letter.scjpeter.net/inf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