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타사와르 선교편지

by 이우진 posted Jul 02,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타사와르 선교편지(2013. 6. 26)

 

목사님 안녕하세요!

 

올해는 정신 없이 바쁘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그분의 일과 영광을 위해서 우리를 사용해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몇 가지 좋은 소식을 여러분과 나누고자 합니다.

 

1. 교회(성경신자 모임) 2주년

주님은 2년 전에 우리가 교회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우셨고 2년이 지난 지금까지 잘 운영 되고 있습니다. 지난 2년간 우리를 향한 주님의 풍성하심에 감사 드렸습니다. 기념행사는 간단하게 진행되었고 멋진 시간이었습니다.

 

2. 우리 교회에서 주의 만찬을 시작했다는 것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모든 사람이 축복 가운데 이 행사에 참여 했습니다. 주의 만찬을 위해서 새 탁자도 준비 했습니다. 이번 달 주의 만찬을 진행한 사진 몇 장을 보냅니다.

 

3. 영국여행은 정말 복된 일이었습니다. 여러 교회에서 설교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교회와 가정 등 여러 곳에서 성경을 가르칠 기회도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매우 좋아했습니다. 영국에 많은 파키스탄 그리스도인들이 있고 저는 그들이 영국에서 훨씬 더 많은 자유를 갖고 있다는 것을 알고 놀랐습니다. 박해의 공포 없이 무슬림들과 힌두 사람들에게 이야기 할 수 있었습니다. 영국에서 몇 명의 힌두 개종자들을 볼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그들은 인도인 힌두신자입니다. 영국에 있는 무슬림 사람들이 다른 종교에 그렇게 관대하지는 않지만 영국에 있는 파키스탄 크리스챤은 예수님을 전하는 자유를 사용하는데 인색한 것 같습니다.

영국에 있는 한 기독교 TV 방송에서 설교를 할 수 있었습니다. 또 토크 쇼가 하나 있었습니다. 그곳에서는 최근 파키스탄에 있는 크리스챤의 동향에 관해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서 저를 초대했습니다. 우르드어로 진행하는 TV 쇼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참이 지난 후 저는 저의 형제를 만나서 좋은 시간을 함께 보냈습니다. 또 하나의 좋은 소식은 하나님께서 샘에게 아들을 주셨다는 겁니다. 샘은 모세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습니다. 제 아들의 이름이 아론이라는 것을 아시죠? 샘은 이미 두 딸을 갖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우리의 기도에 응답해 주신 겁니다. 우리는 이번에 제발 그에게 아들을 주실 것을 기도 했었는데 주님께서 우리의 소망을 가득 채워주셨습니다. 오직 주님께만 찬양과 영광을 드립니다. 사진도 몇 장 함께 보냅니다.

 

4. 약 열 명의 학생들이 저희 신학원에 추가로 더해졌습니다. 그들은 젊은이들입니다. 저는 그들이 주님의 왕국을 위한 훌륭한 도구로 사용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수업은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수업시간과 예배시간에 긴 시간의 정전을 겪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지체가 이 긴 시간을 오래 참고 끝까지 남아 주었습니다. 여러분도 아실지 모르겠지만 여름이 시작되면 온도가 50도까지 올라갑니다. 지금은 저희에게 발전기가 있는데 수업시간과 예배시간에만 전기를 켭니다. 가솔린 가격이 비싸기 때문입니다.

 

5. 제 아내 루비는 임신 중입니다. 올해 9월 출산 예정일입니다. 그녀는 지금까지 잘 지내왔는데 배가 불러가면서 많이 피곤해 하고 쉽게 지치는 것 같습니다. 주님께서 앞서 태어난 세 자녀에게도 긍휼과 은혜를 베푸셨습니다. 그녀가 계속 건강할 수 있도록 그리고 주님께서 제 아내와 태어날 아이에게 축복해 주시길 기도 부탁 드립니다. 이번이 저에게 마지막 아이가 되길 바랍니다. 파키스탄에서 그리스도인들의 수가 늘어날 수 있도록 제 역할을 잘 할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6. 지난 여러 달 동안 주님께서 저에게 많은 기회들을 열어 주시면서 많은 강연회, 세미나, 모임들에 초청 받았습니다. 요즘 저희에게는 합창단이 생겼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는 것처럼 저에게 작은 자동차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합창단은 악기들과 악보를 싣고 다닙니다. 학생들은 시간을 들여 연습하고 열정을 갖고 저희와 함께 나가서 설교를 하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모임에 가기 위해서 연습하는 사진을 보냅니다. 이들이 주님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갖게 해 주신 주님께 감사 드립니다.

 

7. 가족의 건강에 관해서 주님의 풍성한 선하심이 있었습니다. 아시는 것처럼 아버님의 연세가 75세입니다. 어머님은 65세가 다 되가십니다. 그분들의 건강은 지금까지 좋으십니다. 그런데 이제 나이가 들어가시면서 그분들도 건강에 문제가 조금씩 생기고 있습니다. 어머님은 눈에 백내장이 생겼습니다. 수술이 필요합니다. 백내장을 제거하는 페코라는 새로운 레이저 수술방법이 있습니다. 삼손이 도와서 눈 한쪽은 수술을 했습니다. 다른 한 쪽은 앞으로 수술을 해야 합니다. 아버님의 건강은 아주 좋습니다. 그러나 심장과 당뇨로 약을 복용 중이십니다. 의사가 아버님께 혈관촬영을 권했었습니다. 이 촬영이 아주 비싼 진료입니다. 아버님은 이 진료를 위해서 라호르(파키스탄 동북부에 있는 도시)에 가야만 합니다. 저의 수입으로는 감당하기 힘듭니다. 주님께서 이것을 위해서 필요를 채워 주실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두 분의 치료를 위해서 $1000가 필요합니다.

 

8. 저는 학생들을 가르치기 위해서 이슬람에 관한 아주 중요한 노트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근본주의자들로부터 보호해주시고 이 일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조나단 에드워드가 쓴 진노한 하나님의 손에 떨어진 죄인들이라는 책을 우르드어로 번역 하는 것을 거의 마쳤습니다. 이 유명한 설교를 DVD로 만들고자 합니다.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일에 아주 유용한 도구가 될 것 같습니다.

 

10. 알려드리고 싶은 중요한 일이 하나 더 있습니다. 학생들이 지난 4, 3, 2, 1년과정을 우리와 함께 공부해 왔습니다. 파스루에도 지난 일 년 과정을 마친 학생들도 있습니다.  그런데 졸업식을 진행한 적이 한 번도 없었고 어느 누구에게도 졸업장이나 수료증과 같은 증서를 주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6주년 성경 강연회에서는 졸업식을 진행하고 싶습니다. 11월에 강연회와 기념식을 열고 싶습니다. 예정일을 2013 11 13, 14, 15일 중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세 번째 날에 행사를 열 것 같습니다. 목사님, 이번 일은 저희 신학원에 많은 신뢰를 쌓을 수 있는 중요한 행사입니다. 저희의 반대편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저희가 학생들에게 아무것도 주지 않는다고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면서 저희를 깎아 내리고 있습니다. 물론 저희와 긴 시간을 함께 했던 사람들이 학위나 증서를 위해 있었던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있고 그들은 진정으로 순수하게 거듭나서 구원받은 사람들이지만 저희와 신실하게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함께했던 그들에게 감사를 표시하고 싶습니다. 이 일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이 곳에 오시는 것도 함께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목사님께서 이곳에 오셔서 함께 하실 수 없다면 이 좋은 행사에 다른 사람이라도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목사님이나 누군가 와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이 일을 위해서 기도 부탁 드립니다. (몇 가지 기술적이 문제가 더 있습니다. 학위의 분야, 졸업장, 증서, 졸업 연설, 과정 등 그러나 목사님께서 일정을 정해 주시면 같이 상의 할 수 있습니다.)

 

주님의 축복이 여러분과 함께하길 사랑과 기도로 함께 합니다.

파키스탄 시알콧에서,

사무엘 타사와르

 

번역 안성식

20130609_193236.jpg

 

20130609_204223.jpg

 

20130609_204349.jpg

 

20130614_194312.jpg

 

20130616_203854.jpg

 

 

 


Articles

1 2 3 4